반응형
달성해야하는 목적이 있고, 자원이 유한해서
A principle that optimizes the use of Resources to achieve the Objective.
목적 달성을 위한 자원이용의 지침
목적의 재해석
각각이 [전략]의 선택지
가격 탄력성으로 더 많이 팔린게 아니라, 신입 영업사원이 팔 수 있는 역량이 늘어나서 더 많이 팔린 사례
소비자 뿐만아니라 내부 영업사원의 모티베이션, 영업능력을 메꿀 수 있는 수단
반응형
'WBS - 2023 Spring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11-12) (0) | 2023.05.27 |
---|---|
(마케팅) The Art of Marketing 마케팅의 기술 マーケティングの技術 | 오토베 다이스케 音部大輔 (0) | 2023.05.27 |
미국 소매업 최신 보고서 2명의 전문가가 본 2022년 트렌드는? | 米国小売り最新リポート 識者2人が見た2022年のトレンドとは? (0) | 2023.05.22 |
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펜더의 악기 학습 구독 서비스가 일본에서 본격화 | 米でギター爆売れ フェンダーの楽器学習サブスクが日本で本格化 (0) | 2023.05.22 |
(마케팅 #7-8) CMO (0) | 2023.05.13 |
(마케팅 #5-6) (0) | 2023.05.06 |
(마케팅 #3-4) 마케팅 (0) | 2023.04.22 |
(마케팅 #3-4 사전과제) 네스카페 앰버서더 / 웰니스 앰버서더에 대해 | Nestle Nescafe wellness-ambassador (0) | 2023.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