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나고야]

나고야 노리타케 이온몰 하카타 숙성 돈코츠 라멘 추천 맛집 이치방켄 | 豚骨麺屋 一番軒 | AEON則武新町店

by fastcho 2023. 7. 28.
반응형

구글 평점은 3.7점.. ㅋㅋ

 

豚骨麺屋 一番軒 AEON則武新町店 · 3 Chome-1-17 Noritakeshinmachi, Nishi Ward, Nagoya, Aichi 451-0051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도 3.03점.. 

걍 그런 가게로 보인다

 

豚骨麺屋 一番軒 則武新町店 (亀島/ラーメン)

★★★☆☆3.03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하지만 코뿔소군이 강추하면서 데리고 간 라멘집이다

그도 그럴법한게 하카타 라멘이다

하카타 라멘은 고향을 떠올리게 하는 돼지국밥 맛이다 

몰 안에 있어서 정신 없는 분위기다 

 

 

라인 친구로 추가하면 원하는걸 하나씩 받을 수 잇는데 계랸 밥 만두 이런식으로 추가해서 받았다 

 

 

하카타 스타일의 라멘 

일단 비쥬얼이 엄청나다.. ㅋㅋ

요건 쿠로 제이타쿠 모리 970엔

 

이것도 비쥬얼이 엄처나다.. ㅋㅋ

이건 시로 제이타쿠 920엔 

 

맛은 말해무엇하리

하카타 라멘은 돼지육수 맛이라서 정말 너무 맛있다

근데 돼지 비릿내가 비릿하게 나는 걸 봐서는 돼지 비릿함을 잘 잡지는 못하고 있다 

 

그래도 이곳에서 한국 사람이 먹기 아주 훌륭한 곳임에는 틀림없다 

 

나고야 노리타케 가든 이온몰 맛집 [당신의 함바그가 먹고 싶습니다] | 君のハンバーグを食べた

처음이다... 구글 평점이.. 타베로그보다 낮은 적이.. 구글 3.2점.. 君のハンバーグを食べたい 則武新町店 · 3 Chome-1-17 Noritakeshinmachi, Nishi Ward, Nagoya, Aichi 451-0051 ★★★☆☆ · 고기 요리 전문점 www.

fastch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