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에 도움이 되는 꿀팁

자꾸 부러져서 짜증나는 Incase 의 지퍼 손잡이 | 인케이스 AS 수선 부품 구입 방법 | 시티 콤팩트 백팩 | City Compact Backpack | 고리끈 구매

by fastcho 2024. 2. 2.
반응형

앞선 포스팅에서 일본 메루카리에서 가방을 구입했는데..

 

일본의 당근마켓 | 메루카리에서 3만원에 Incase 가방 구입하기 | 시티 콤팩트 백팩 | City Compact Backp

메루카리는 일본의 당근마켓이다. 일본에서 캐롯이라고 당근마켓이 실제로 진출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메루카리가 압도적인 1등으로 알고 있다. 야후 프리마가 있는데 물량으로는 메루카리가

fastcho.tistory.com

 

손잡이가 자꾸 뿌러져서.. 당황했다

근데 이걸 뭐라고 칭하는지도 모르겠다...

 

 

 

 

알리에선 1달러 수준에 구입 가능
쿠팡에서도 구입 가능

 

 

알리에서 적당히 사려고 했는데.. 

적당히 zipper pull 이라고 적으니까 나오는 것들이었는데

그래도 나름 '명품' (ㅋ) incase를 구입했는데 초반에는 incase로고가 박힌걸로 쓰고 싶었다...

 

 

쿠팡에서도 지퍼끈 지퍼고리 하면 좀 나오긴 한다.. 


 

한국 고객센터에서는 개당 2천원에 판매
배송비 별도

 

 

그래서 일단 한국 고객센터로 물어보았다. 

아래의 1:1 문의하기가 있는데 카카오톡으로 직접 문의하기도 된다. 

 

인케이스코리아

인케이스 코리아

www.incasekorea.com

 

아래는 카톡 친구 추가

 

NHNwetoo

[NHNwetoo고객센터] 인케이스, 네이티브유니온, 인시피오, 그리핀, 오스트리치필로우 관련 문의

pf.kakao.com

 

 

아래와 같이 답이 왔다 

 

고리끈이라고 하나보다

고객님 고리끈이 한 종류만 있습니다
첨부 사진 확인하시고 구매의사 있으신 경우
구매수량 / 고객님성함 / 입금자명 / 입금날짜 / 받으실주소 / 연락처 기재 후
warranty@nhnwetoo.com 위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고

부자재 비용하고 택배비는
우리은행 / 1005-103-082653 / 엔에이치앤위투(주) 위 계좌로 입금해주시고 메일 주시면
빠르면 이번주 금요일 발송 늦어도 다음주 금요일 발송으로 고객님께 발송 도움 드리겠습니다.
(매주 금요일에 택배 발송업무 진행함)
구매 의사가 있으시면 입금 후 메일 부탁 드립니다.

부자재 비용은 1개당 2천원 / 택배비 3000원입니다.
1개만 필요하시면 2,000 + 3000원해서 5000원 입금해주시면됩니다.
2개 수량 필요하시면 4천원하고 택배비 포함해서 총 7000원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

 

 

음.. 자네..

이건 내가 갖고 있는거랑 다르잖아..

 

뇌피셜인데 아마도 저 모양이 좀덜 뿌러지는거라서 저걸로 통일한게 아닐까 싶다..

 

 


 

 

일본 고객센터에서는 개당 330엔에 판매
배송비 별도

 

 

하지만 기왕 산거니까 일본에도 알아봤다.. 

아래에다가 문의하면 답이 온다. 

https://support.bs-intl.jp/hc/ja/requests/new?ticket_form_id=14717027179929

 

 

 

이 자리를 빌어 인케이스에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첨부된 이미지의 구불구불한 블랙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손잡이 부품(구불구불한 검정색)에 대하여
손잡이 가격은 330엔(부가세 포함)에 판매하고 있으며,
별도로 배송비 250엔(부가세 포함)을 받고 있습니다.

결제방법은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입금처 등의 상세 정보를 보내드리니
희망하시는 개수를 본 메일로 회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부탁 드립니다.
주식회사 비드 인터내셔널 고객지원팀

오..

일본 친구들은 내가 원하는 걸 갖고 있었다..

물론 가격은 훨씬 비싸지만..

 

고민하다가 일단 일본에서 4개 구입하는걸로 결정했다...

 

인출부 4개 구매를 원하신다고 하셨는데요, 문의하신 금액으로 확인됩니다.
 
그럼 저희의 아래 은행 계좌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아래 금액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장(4개) 1,320엔 + 배송료 250엔
 
입금 금액 : 1,570엔(세금 포함)
송금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으로 부탁드립니다.
 
--------------------------------------------
당사 은행 계좌 정보
리소나 은행 
메구로역 앞 지점 
일반 계좌 
계좌번호:1007841
예금주: (주)리소뱅크 메구로역 앞 지점
--------------------------------------------
 
당사 측에서 입금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입금하실 계좌의 이름(가타카나):
입금 예정일:
배송지 우편번호:
배송지 전화번호:
 
죄송합니다만, 대응 및 회신을 부탁 드립니다.
주식회사 비드 인터내셔널
고객지원팀

 

 

후 열심히 배송되고 있다.. 

Incase 쪽에 살짝 짜증이 나는게.. 

이게 나만 문의하는게 아니라 게시판을 보면 다들 이걸로 고민하는거 같은데.. 

애초에 제대로 만들면 되지 않나 싶다..

아니면 저 부품 자체가 살짝 구부러져있어서 더 잘 부러지는게 아닐까 싶기도 한다..

 

한달도 사용 안했는데 벌써 2개나 부러졌으니.. 내가 문제인가 싶다가도..

애초에 저렇게 만든게 잘못인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문득 예전에 쓰던 가방은 어땟나 봤떠니..

이런 식이라서 부러질 일이 없었었따.. ㅋㅋㅋ

 

 

근데 가방을 3,500엔에 사고,,

지퍼고리를 1,600엔에 사다니..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