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한국학교 | 아케보노바시 | 와카마츠카와다

실망이 가득했던 더 서드버거 아케보노바시점 | the 3rd Burger Akebonobashi 曙橋店

by fastcho 2022. 9. 12.
반응형

구글 평정은 3.9점.. 

꽤나 높다..

그래서 그런지 기대도 많이 했었다..

 

 

the 3rd Burger Akebonobashi · 〒162-0065 Tokyo, Shinjuku City, Sumiyoshicho, 8−21 白砂ビル 1,2階

★★★★☆ · 햄버거 전문점

www.google.com

 

 

왠일로 타베로그 평점도 3.13...

생각보단 높았다...

패스트푸드는 꽤나 박하게 주는 곳이라..

 

 

 

입구는 꽤나 멋스럽다

꼭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들게 하는 햄버거집..

 

주문은 키오스크로

이런건 좋은 변화라고 생각한다. 

인건비도 절약할 수 있고.. 

 

나중에 알게된건데 앱이 있고 앱에서는 상시 사용가능한 쿠폰이 있었다. 

소소하지만 타먹으면 좋을만한 팁..

 

 

일본은 기본이 혼밥석이고

단체석이 2개 정도 있었다..

실내는 깔끔.. 2층도 별도로 있었다. 

 

 

테이크아웃으로 대표적인 더 서드버거와 아보카도 버거를 먹었다. 

 

결과는 대실망이다. 

버거부터 말하면 일단 빵이 너무 흐믈흐믈 하다. 

이게 이곳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하면 할말은 없지만, 

팬케익 빵처럼 매우 부드러운게 약간 이질감이 들었다. 

 

그리고 고기가 너무 짰다..

이렇게 짜도 되나 라고 생각이 들정도 짠맛이라서 햄버거의 맛을 방해한다고 느낄 정도였다. 

 

마지막으로 감튀..

 

감튀가 무엇보다 제일 최악이었는데..

소금을 거의 뒤집어 쓰고 나온듯한 느낌이라서.. 도저히 그대로는 먹을 수가 없었고

소금을 다 털고 먹어야지 그나마 먹을 만한 맛이었다. 

 

두번다시 먹고 싶지 않을 듯한 맛과 경험..

 

가격은 서드버거가 1,030엔 (만원정도) 

아보카도 와서비버거가 790엔 (8천원 정도)

가격도 정말 비싸다 .. 

 

이동네는 더후레쉬니스버거가 짱인거 같다. 

 

일본 햄버거 맛집 프렌차이즈 프레쉬니스 버거 | フレッシュネスバーガー曙橋

일본에서 걸어다니다보면 어디서든지 발견할 수 있는 프레쉬니스 버거 호기심 가득한 채 쳐다본적은 있었지만 직접 먹어본 적은 처음이다. 기본적으로 모스버거와 같은 포지셔닝이라고 생각되

fastcho.tistory.com

 

웬디스도 쏘쏘이고.. 

 

일본에는 웬디스가 아직 살아숨쉬고 있습니다 | 웬디스 퍼스트키친 아케보노바시점 ウェンディ

아케보노바시 도오리에 위치한 웬디스 라떼이즈 홀스 때는 마끄도나르도였는데.. 언제부턴가 웬디스로 바뀌고 나서 수십년간 웬디스로 자리잡고 있다.... 화스토후도 치고는 3.7점 선방.. 웬디스

fastcho.tistory.com

 

하지만 웬디스, 후레시니스버거, 더서드버거 다 있는것보다

가까운곳에 마끄도나르도 하나 잇는 맥세권이 그리운 요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