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시부야

오사카에서 도쿄로 진출한 카레 맛집 상등카레 시부야본점 | 上等カレー 渋谷本店

by fastcho 2023. 1. 4.
반응형

구글 4.1점 굿

 

 

上等カレー 渋谷本店 · 일본 〒150-0002 Tokyo, Shibuya City, Shibuya, 3 Chome−18−7 東一号館ビル 1F

★★★★☆ · 일본식 카레 전문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 3.29점

쏘쏘

 

몰랐었는데 본래 오사카에 본점이 있는 카레집인데 도쿄에 첫 출점한 곳이라고 한다

시부야에 위치

 

상등, 상등급 을 뜻하는 것 같다 

 

주문은 자판기

돈까스 카레가 1위 보통이 890엔

정말 저렴하다

 

 

 

실내는 오래된 가게 분위기

카운터석이 길게 펼쳐져있어서 주방장이 서빙하기 편하게 되어있다 

 

드디어 나왔다 상등카레

야채가 좀 필요할것 같아서 시금치를 얹어보았다

 

 

다행히 닥꽝과 배추가 앞에 있었다

락꾜를 돈주고 시켰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 

 

 

이렇게 얹어서 보니 근사한 카레 돈까스

숟가락만 주는게 아주 인상적.. ㅋㅋ

 

 

같이 간 친구가 카레는 소울푸드라고 하던데

진센세께서는 돈까스가 소울푸드라고 하고

그럼 카레 돈까스면 두명의 소울푸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

 

근데 솔직히 너무 맛있었다

아마 일본의 카레는 단맛이 진하게 있어서 그런지 한국에서 먹는 카레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다

그래서 고꼬 이찌방 같은 체인점이 진출한 것 같기도..

물론 일본에서는 자존심이 있어서 먹지 않습니다..

 

친구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래서 그랫는지

나도 정말 너무 눈물나게 맛있었다

 

여기는 근데 코코 이찌방에서도 비슷한 맛이 날거 같아서.. ㅋㅋ

멀리 찾아갈 필요는 없을거 같긴 하지만..

시부야에서 카레돈까스가 땡길때는 이곳에 가지 않을까 싶다 

훌륭했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