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시부야

일본 어디서나 맘편히 갈 수 있는 극강의 가성비 이자카야 | 이소마루수산 시부야도겐자카점 | 磯丸水産 渋谷道玄坂店

by fastcho 2023. 6. 28.
반응형

구글평점 3.3점.. ㅋㅋ

 

이소마루수산 시부야도겐자카점 · 일본 〒150-0043 Tokyo, Shibuya City, Dogenzaka, 2 Chome−29−8 道玄坂セ

★★★☆☆ · 이자카야

www.google.com

 

타베로그 3.06점.. ㅋㅋ

 

磯丸水産 渋谷道玄坂通り店 (渋谷/海鮮)

★★★☆☆3.06 ■【お客様へお願い】 ■予算(夜):¥4,000~¥4,999

tabelog.com

 

 

평점은 극도로 낮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이자카야 중에서는 속편히 들어갈 수 있어서 좋다

일단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해산물이라서 먹는 재미가 있다. 

그리고 어딜가나 있고 24시간 운영한다.. ㅋㅋ

여러모로 장점이 매우 많다 

 

한국에서 친구가 와서 시부야에서 잠깐만 보기로 했는데 어딜가나 다 사람이 많아서 이소마루로 향했다

입구부터가 아주 바이브가 느껴진다

꽤 기다릴거라고 했는데도 금방 들어갔다

 

 

 

이런 바이브 

평균 연령대는 낮은 편이긴 한데 그래도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다

저렇게 화로가 하나 있어서 기본 안주가 오뎅같은게 몇개 있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딱지부터 시켰다

물론 나마비루로 스따또

 

 

일본의 나마비루는 정말 최고다

 

 

오징어도 시켜보고 게딱지도 너무나도 맛있고..

 

 

저녁을 먹고 만나서 한잔하는거라서 둘이서 아무리 먹어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선방이 가능하다

물론 태블릿 주문으로 한국어로 주문이 가능해서 한국사람에게도 편안한 이소마루

 

간단히 저녁에 맥주한잔 하기 딱 좋은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