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한국학교 | 아케보노바시 | 와카마츠카와다

신주쿠 아케보노바시 자가제면 마제소바 아부라소바 맛집 | Jikaseimen Gachi 油そば専門店GACHI

by fastcho 2023. 1. 4.
반응형


구글평점 4.1점

 

Jikaseimen Gachi · 일본 〒162-0065 Tokyo, Shinjuku City, Sumiyoshicho, 7−10 曙企画ビル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 평점이 3.57점...
라멘으로 3.5점이 넘다니 대단하다

 

油そば専門店 GACHI (曙橋/油そば・まぜそば)

★★★☆☆3.57 ■予算(夜):~¥999

tabelog.com

 

 

항상 저 자가제면이라는 간판이 매우 궁금했다


입구 앞에 주문 자판기가 있다
가치 아부라소바 1,000엔
가치 아부라소바가 결국 종합세트 같은 느낌
그런거 치고 저렴하다

 

 

자가제면이라고 하는데..
면은 어디선가 오는거 같다
즉 가게에서 만든다기보다.. 별도 공장이나 다른데서 오는게 아닌가 싶다.. ㅋㅋ
이렇게 바로 주방 앞 카운터에서 열심히 만들어주시는걸 먹는 구조
자기가 먹은 자리는 각자 알아서 닦으라고 걸레가 있는게 항상 인상적..
이렇게 해서 점심에서도 혼자서 가게를 돌릴 수 있다는게 대단하다..
카운터 외에도 테이블 석도 있다



면은 200g 300g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다.


자리에 엄청나게 많은 향신료가 있는데..
이걸 모든 자리에 갖추어 놓고 있는 것도 일이다..


드디어 나왔다 ㅎ ㄷ ㄷ
비주얼부터가 아주 죽여준다
맛도.. 정말 훌륭했다

이게 종합 모듬 선물서트와 같은거라서 건더기가 아주 많아서 먹는 즐거움이 있었다
느글거리고 짠 맛이고 그랬지만..
정말 훌륭한 마제소바를 먹었다


이 곳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변사람들하고도 또 오고 싶은 그런 맛집이었다
마제소바 못잃어!!



다른 날 사모님을 모시고 왔다.

 

다시 보니 아재들만 한가득..

 

 


역시나 나는 모든게 다 들어가있는 가치 아브라 소바
역시나 엄청나게 훌륭했다.




사모님은 기본 노멀 아부라소바를 자셨다.


사모님의 평은.. 200g을 드심에도 불구하고
이걸 왜 먹냐 였다..
ㅠㅠ

아주 돼지기름 느글느글한걸 왜 먹냐면서
절반도 못드셨따.

이건 아재의 음식이라고..

생각해보니 모두 아재들만 먹고 있는거 같았다.
결론은.. 아재들은 느글느글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잇겠지만
여성들은 불호를 많이 느낄 수 있는 음식.. ㅋㅋ




꽤 오래 시간이 흐르고 아범님과 함께 왔다 

이 와중에 아부라소바를 참 많이도 먹었다

다른 곳에서 알게 됐는데 아부라소바는 식초와 빨간기름을 충분히 뿌려 먹는 거라는 것이다 

 

와세다 아부라소바 마제소바 맛집 | 도쿄 멘친테이 니시와세다점 | Tokyo Menchintei Honpo Nishiwaseda |

구글평점 4.1점 훌륭한 점수다 타베로그 3.24점 괜찮은 점수다 여기저기 몇개 정도 더 체인이 있어보인다 東京麺珍亭本舗 西早稲田店 (早稲田(メトロ)/油そば・まぜそば) ★★★☆☆3.24 ■知

fastcho.tistory.com

 

 

오늘도 가치 오오모리로 

오늘은 충분히 식초를 뿌리고 먹으니까 그 새콤한 맛이 기름의 느글거림을 잘 잡아주는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다 

 

 

여기도 면이 꽤나 짭쪼름한 편이라서 먹고나면 물이 꽤나 쓰이는데 

배부르게 잘 먹었다 

 

 

아범님께서는 한번 드셔보시고는 한국 짜장면 같은 느낌이라고 하셨다

생각해보니 짜장면도 기름 범벅이라서 같은 결이겠거니 싶었다 

 

여기도 너무느글느글해서 남자들만 가득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꽤나 훌륭한 아부라소바라고 생각한다. 

타베로그도 인정하고 있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