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이케부쿠로

파스타 스파게티 가성비 최강 맛집 스파지로우 이케부쿠로 | Spajiro Ikebukuro | 釜あげスパゲッティ すぱじろう 池袋

by fastcho 2023. 7. 25.
반응형

평점 3.0점ㅋㅋ

 

Spajiro Ikebukuro · 일본 〒170-0013 Tokyo, Toshima City, Higashiikebukuro, 3 Chome−1−1 サンシャインシティ 専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타베로그도 3.06점..
놀랍지도 않다.. ㅋㅋ

 

釜あげスパゲッティ すぱじろう 池袋店 (東池袋/パスタ)

★★★☆☆3.06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나는 항상 말하지만 프랜차이즈는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훌륭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한다. 
즉 평점이 아무리 낮아도 프랜차이즈가 된 것만으로도 확실한 강점이 있다고 보는 편
스파지로우도 정말 너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스파지로우도 보니 단일 사업을 하는 회사로 보인다 
회사명 자체가 스파지로우 재팬
2023년 2월 기준 14개의 점포가 있다

 

 

会社概要 - すぱじろうジャパン株式会社

主要取引銀行 みずほ銀行 虎ノ門支店、三井住友銀行 渋谷駅前支店、三菱UFJ銀行 恵比寿支店

spajirojapan.com

 
요츠야에서 한번 가보고 이케부쿠로를 와보게 되었다 
저때도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ㅎ

 

신주쿠 요츠야 파스타 프랜차이즈 맛집 스파지로우 | 釜あげスパゲッティ すぱじろう 四谷

구글 평점 3.2점.. ㅋㅋ 釜あげスパゲッティ すぱじろう 四谷 · 일본 〒160-0004 Tokyo, Shinjuku City, Yotsuya, 1 Chome−6−1 コモ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평점 3.06점 釜あげスパゲ

fastcho.tistory.com

 
입구에서 느껴지는 일본 느낌 포스
난 처음에 일식집인줄 알았다 
스시집 같기도 하고.. 

 

일본 특유의 모형 메뉴판

직관적이라서 너무 좋다

 

입간판

장사의 신이 극찬할것 같은 입간판이다 

 


내부는 꽤나 오샤레 하다
파스타집 스럽다

 
 
메뉴도 잘 꾸며놨다 느낌도 분위기도 있다

 
파스타 메뉴가 12개가 있는데 저게 인기순은 또 아닌것 같다 
일식 양식 섞여 있어서 일본식 파스타가 먹어보고 싶은 사람은 여기가 제격이다 
사이즈도 S 100g M 120g L 170g 까지는 무료로 선택 가능한 점이 매우 만족스럽다
장사의 신이 항상 하는 말이 지불하는 가격 대비 더 많은 것을 서비스 받는 느낌을 주라고 하는데 
여기가 딱 제격이다 
L 170g은 성인 남성이 먹어도 배불리 먹는 느낌을 주기에 돈 아깝다는 생각이 안든다 

 
 
4번 시금치와 베이컨 일식 스파게티 1,045엔
느글느글한데 정말 짭쪼름하니 맛있었다
일본식 파스타가 뭔지 궁금하면 이걸 시켜 먹으면 딱 느낌이 온다 아주 만족

 
 
이건 사모님께서 주문하신 9번 
오징어 시금치 페페로니 스파게티 1,265엔
이건 간이 강하지 않아서 매우 좋았다 
우리 ㅋㄷㅁ도 아주 후루룩후루룩 잘 먹었다 

 
 
성인 둘이 L를 시키니 양이 꽤 되서 코도모도 같이 나눠먹으니 딱 적당했다
사모님께서 샐러드가 좀 드시고 싶으셔서 세트 2개로 했는데 
세트로 나오는 샐러드가 양이 작아서 이럴거면 차라리 샐러드만 따로 주문할걸 그랬따 
세트 495엔, 샐러드 440엔
 
이렇게 다 먹고도 3,300엔
정말 너무 저렴하고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다

 
문득 신주쿠에서 먹었던 살바토레 쿠오모가 생각났따 
DOC 피자 하나에 2,840엔이 했었는데...
정말 별로였다...
내가 원하는 파스타는 이런 느낌이었던 걸로... 대만조쿠
 

 

나폴리 피자 세계 컴피티션 최우수상을 받은 살바토레 쿠오모 신주쿠점은 아마 두번 다시 가지

구글 평점 3.8점.. ㅋㅋ 딱 그런 느낌.. SALVATORE CUOMO & BAR · 일본 〒160-0021 Tokyo, Shinjuku City, Kabukicho, 1 Chome−2−2 サブナード 1号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3.26점.. 흠.. PIZZA

fastcho.tistory.com

 

 

 




샐러드 세트는 너무 감칠맛 나서 차라리 단품으로 추가 770엔

역시 세트보다 이게 훨 낫다

 

 

 

10번 제노베제 파스타 1,595엔

요거가 그냥 먹으면 좀 느끼한데 토마토 파스타랑 같이 번갈아가면서 먹으니까 핵꿀맛이었다

 

 

 

이건 1번 모차렐라 가지 스파게티 1,320엔

역시나 오오모리가 무료로 가능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따 

토마토와 가지 모두 건강한 느낌으로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따 

 

 

참고로 수족관 연간 패스 있으면 서비스로 아이스크림을 주었따

이건 메뉴판에 없는거 같긴 한데.. ㅋㅋ

 

 

 

이렇게 먹고 3,685엔...

정말 너무 훌륭하다..

 

훌륭한 연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