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요츠야

해장하러 가기 너무 훌륭한 신주쿠 요츠야 라멘 맛집 | 토리 돈코츠 이치가쿠 Ichigaku - Chicken Tonkotsu 鶏豚骨 一學

by fastcho 2022. 12. 20.
반응형

구글평점 3.9점.. 훌륭하다..

 

 

Ichigaku - Chicken Tonkotsu · 일본 〒160-0004 Tokyo, Shinjuku City, Yotsuya, 3 Chome−9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무엇보다 새벽1시까지 하는게 정말 훌륭하다..

회식 후에 해장을 하고 싶어서 라멘집을 찾아봤는데

요츠야 인근에는 이 곳 밖에 없었다..

 

타베로그 평점도 3.56점..

3.5점을 넘는 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훌륭..

그리고 점심 저녁 가격도 모두 동일..

 

입장하면 역시나 자판기..

늦은 시간이라 혼자 운영하시던데.. 

아무래도 자판기가 있으니까 겨우겨우 가능..

 

첫번째 메뉴가 대표메뉴인거 같아서 시켜보았다. 

가격도 리즈너블

토리톤소바 닭돼지소바 780엔 

한 8천원 안되는 가격..

 

 

혼자 운영하셔서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훌륭했따..

무엇보다 국물이 보글보글 방울이 가득했는데

약간 콩국수 처음 받아볼때 느낌이었다. 

 

닭육수 베이스 라멘도 정말 한국 사람들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맛이라서 그런지 정말 입맛에 잘 맛는데

근데 게다가 돈코츠랑 섞어서 만들었으니 그 맛은 정말 일품이다. 

 

이게 배는 1도 안고팠는데 해장용으로 먹어서 그런지 해장도 잘되고 너무 맛있었다. 

사진 보니까 또 배가 고파지네...

 

 

 

 

면은 약간 소바면..

그래서 소바라고 하나보다..

후루룩 후루룩 일본 사람들은 약간 덜 익은 면을 좋아하는거 같아서 이것도 내 입맛이 딱 맞았다. 

 

 

건더기가 약간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라멘 한그릇 뚝딱하는데는 무리가 없었따. 

고기도 맛있고

 

이게 한끼 식사라고 하면 성인 남성에게는 좀 아쉬움이 남을 수 있지만 해장이라서 그것도 문제 없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 다음에도 또 가보고 싶은 라멘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