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신주쿠

탕수육이 너무 맛있어서 눙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던 신주쿠 신오쿠보 짜장면 짬뽕 맛집 | 홍콩반점 香港飯店0410

by fastcho 2023. 1. 1.
반응형

 

구글평점 3.9점

낫 투 배드 낫 투 굿

 

 

香港飯店0410 · 2 Chome-19-10 Kabukicho, Shinjuku City, Tokyo 160-0021 일본

★★★★☆ · 한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 평점은 3.47점

아주 훌륭하다.. ㅋㅋ

 

香港飯店0410 職安通り店 (東新宿/韓国料理)

★★★☆☆3.49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이 곳은 아주 여러사람으로부터 익히 들어온 맛집이라서 기대가 컸다.

홍콩반점이 무슨 기대가 크냐고 할 수도 있겠지만

그 한국과 가까운 일본에서도 은근히 짜장면 맛집이 잘 없다

 

지난 번 추천 받은 니쿠엔멘은 물론 짜장면은 아주 맛있었지만..

나머지가 너무나도 별로였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주 게로해보인다는게 단점..

위생이 별로처럼 보이고..

 

 

일본 도쿄 신주쿠에서 한국 본토의 짜장면의 맛을 내는 곳 니쿠엔멘 | 肉&麺

생각보다 낮은 구글 평점 3.5점.. 肉&麺 · 1 Chome-12-24 Okubo, Shinjuku City, Tokyo 169-0072 ★★★★☆ · 한식당 www.google.com 어랏 타베로그 평점 3.4점..? 이렇게 고평가 받을만한 곳인가 싶긴 한데 구글 평

fastcho.tistory.com

 

 

결국 다들 홍콩반점 대동단결이라고 해서 드디어 와보게 되었다. 

 

 

새해 첫날부터 

일본에서 한국식 중국요리라니 ㅋ 

삼국 대 통합.. ㅋㅋ

대성하길..

 

의외로 가게는 크지 않다

정말 딱 좋은게 항상 줄 서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

물론 더 성공하면 더 키울테니..

우리 백선생님이 허투루 하시지 않으셧겠.. ㅋㅋ

 

 

 

왜 0410인가.. 4월 10일인가 싶었는데..

백종원 핸드폰 뒷번호라고 한다.. ㅋㅋ

 

 

짬뽕 880엔 (8,800원) (한국 7,000원)

짜장면 780엔 (7,800원) (한국 6,000원)

탕수육 소 1,700엔 (17,000원) (한국 14,000원)

 

이렇게 보니까 진짜 한국이랑 큰 가격 차이도 없고..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내부는 평범...

한국에 돌아온 것만 같았다

 

 

 

드디어 나온 영롱한 짜장면..

니꾸엔멘이 워낙 맛있어서.. 짜장면을 처음 먹었을 때는 눈물겨운 감동이 있지는 않았다

아마도 단맛이 좀 적어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너무 맛있었다

일본에서 이정도면.. 정말 감사한 수준 

근데 생각해보니 호식이네 짜장면도 꽤나 맛있.. ㅋㅋ

 

 

짜장면이 너무 맛있는 호식이 두마리 치킨 아케보노바시점 33 떡볶이 | ホシギ2羽チキン&33トッポ

구글 평점 3.2점.. ㅋㅋ 잔인한 사람들.. ホシギ2羽チキン&33トッポギ · 9-8 Sumiyoshicho, Shinjuku City, Tokyo 162-0065 일본 ★★★☆☆ · 한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 3.08점 한국에서 보던 그 호식이 바이브

fastcho.tistory.com

 

 

짬뽕은 불맛이 아주 훌륭했다

개인적으로는 좀 짜긴 했는데 국물이 아주 진한 느낌

약간 걸죽하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서 뭔가 미원이 한가득 입에 머금고 있는 느낌이다. 

건더기가 생각보다 골고루 풍부하게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맵찔이라 매운편이라서 여기서는 짜장면이 낫겠다고 생각..

 

심지어 공기밥이 200엔이라서 짜장면 + 공기밥 하면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대망의 탕수육..

이건 탕수육 대자였다

와 이건 진짜..

먹는 순간 .. 감탄을 금치 못했다..

감탄고토...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

 

것바속촉

고기가 안에서 살살 녹고.. 겉에 튀김은 바삭하고...

탕수육이 원래 이렇게까지 맛있는 음식인가 고개를 갸우뚱하면서 계속 먹었다

 

개인적으로는 그 무엇보다 이게 넘버 원이었다. 

약간 배추가 너무 흐믈거리는게 아쉬웠찌만..

그래도 정말 대만족이다.. 

 

역시는 역시다

이렇게 백센세께서 완벽하게 휩쓸고 가시는걸 보니..

다른 한국 중국집 프렌차이즈도.. 글로벌 진출을 해주시면 좋겠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