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오시마섬

오시마에서 젖소를 보고 우유를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젤라또도 먹고 쇼핑도 할 수 있는 부랏또 하우스 부라토 하우스 | Buratto House | ぶらっとハウス

by fastcho 2023. 7. 28.
반응형

영상은 07:22 부터 참고...

 

 

 

구글평점 4.0점

 

Buratto House · Shinkai-87-1 Okata, Oshima, Tokyo 100-0102 일본

★★★★☆ · 유기농 식품 판매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3.25점

 

ぶらっとハウス (伊豆大島/ジェラート・アイスクリーム)

★★★☆☆3.25

tabelog.com

 

 

오시마에서 몇 안되는 가볼만한 곳

그곳에서도 볼거리도 먹거리도 쇼핑거리도 모두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장소다 .. ㅋㅋ

 

오시마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카타 항구랑 가까운 편이다

이마저도 차 없으면 가기 쉽지는 않다 

오시마는 무조건 렌트를 추천...

생각보다 꽤 넓다

 

 

가면 이렇게 젖소들이 내가 젓소ㅠㅠ 하면서 있다

일본 코도모들이 앞에 있는 풀을 뜯어서 젖소에게 먹이고 있었다 

코도모에게도 동물을 보여주었다 

 

 

한적한 섬나라의 젖소

본인들은 섬에 사는걸 알고 있을라나

 

부랏토 하우스

 

 

신선한 야채도 판매하고 있었다 

한국에서는 채소라고 해야한다는데 

야채면 어떠하리 채소면 어떠하리

 

 

젖소를 보아하니 우유를 아니먹어볼 수 없었다 

작은게 130엔

큰게 310엔인데 가격은 꽤 있는 편 

오시마 우유

 

 

 

오시마 젤라또도 있다

아주 많은 맛이 있었다 

 

 

코도모용으로 오시마 우유를 사서 마셔봤는데 나는 엄청 맛있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었는데

사모님께서는 영 아니올씨다 라는 말을 하셨다 

 

 

오시마 아이스크림 이것도 아주 맛났다

참고로 동백 아이스크림 

오시마는 카멜리아가 유명하다고 한다 

 

 

몇 안되는 오시마의 가볼만한 곳 

이곳은 추천

 

일본 도쿄 인근 작은 섬 오시마에서 꼭 봐야하는 관광 명소 | 지층단면 | The Great Road Cut

구글 평점 4.3점 地層大切断面 · Nomashi, Oshima, Tokyo 100-0104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오시마에서 꼭 봐야하는 지층 단면 The Great Road Cut 꼭 봐야한다는 건 반대로 말하면 이거 말고는

fastch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