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일본 맛집

한조몬 황궁 인근 한국요리 한식 맛집 지지미야 | ちぢみ屋 | 솔직히 그냥 그랬다

by fastcho 2024. 4. 15.
반응형

구글 평점은 4.0점으로 꽤나 높은 편이다. 

 

ちぢみ屋 · 일본 〒102-0083 Tokyo, Chiyoda City, Kojimachi, 2 Chome−5−3 LIONS MANSION KŌJIMACHI 1F

★★★★☆ · 한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도 뭐 나쁘진 않다 3.23점 쏘쏘

 

ちぢみ屋 (半蔵門/居酒屋)

★★★☆☆3.23 ■名物の海鮮チヂミ&プルコギ! ■予算(夜):¥4,000~¥4,999

tabelog.com

 

이날은 송별회로 약 9명 남짓이 이 곳에 모였다 

가장자리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다 

 

얻어먹는 자리라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이 코스 요이를 한게 아닐까 싶다 

주류 2시간 무제한 포함 4,950엔

  • 전채 (한국김, 배추김치, 나물)
  • 지지미집 샐러드
  • 해물전
  • 잡채
  • 불고기 또는 오삼불고기 또는 치즈 닭갈비
  • 순두부찌개 또는 설렁탕(국밥)
  • 디저트

 

 

주류는 이렇게 다양하게 나오느넫 

기왕 온 김에 막걸리를 자셔보았다 

정말 맛있었다.. 

 

서울 막걸리 ..

 

 

그리고 나오는 나물 4종 + 김치

정말 .. 한국은 이런건 무제한인데 아주 정갈하게 주는게 인상적이다 

 

 

해물 파전이랍시고 나왔는데...

너무 소박하다.. ㅋㅋ

한국 같으면 정말 어마어마하게 줬을텐데..

 

 

그리고 불고기 전골

이것도 뭔가.. 너무 적다...

4인용인데 정말 감칠맛날 정도만...

이런 불고기가 어디잇니~

 

 

그리고 설렁탕 국밥... ㅋㅋㅋㅋ

너무 귀엽다... 

밥알도 몇개 들어가있다... 

 

 

후우 이날은 매우 흐린 날이었는데..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다시 한식을 먹어봤는데.. ㅋㅋ

일본에서 한식은 정말 안될손이다 

 

뭐 일본사람은 좋아할지 몰라도 한국 사람 입장에서 봤을때는 아주 꽝이다 ..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