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 일본 신문을 보면 광고가 놀러울 때가 있다.
이번 광고도 보면서 깜짝 놀랐대
대체 무슨 광고지 하고 자세히 보니까 맥도날드 광고였다.
아주 일본스럽다..
어른을 즐겨라!
기간 한정
신 사무라이 맥
햄버거만 봐서는 하나도 안땡기긴 하지만
광고는 항상 매우 일본 스럽다.
반응형
'신문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세계 게임 시장 점유율 예측치 스마트폰 게임 전용기기 PC게임 | 닛케이 (0) | 2023.01.17 |
---|---|
물가 상승 지속, 절약 의지가 강하게, 도내 12월 4%, 연간 2% | 닛케이 (0) | 2023.01.11 |
일본 주식 개인의 매수세 첫 2년 연속 지속 | 닛케이 (0) | 2023.01.11 |
유니클로 패스트리 인건비 15% 증가, 국내 연봉 최대 40% 상승 | 닛케이 (0) | 2023.01.11 |
닛케이 2023년 1월 3일 1면 루이비통 쿠사마 야요이 전면광고 (0) | 2023.01.08 |
일본 주요 포인트 발행업체 순위 | Ponta 라쿠텐 d포인트 PayPay T포인트 V포인트 (0) | 2022.12.05 |
일본 주택 대출 팽창 220조엔 | 자산가격 증가에 금리 상승 리스크 (0) | 2022.12.03 |
일본 부동산, 해외 개인도 열풍 | 부유층의 머니 유입 (0) | 2022.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