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요츠야

신주쿠 요츠야에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김밥천국 같은 라멘집이 들어왔다 히다카야 요츠야점 | Hidakaya Yotsuya | 日高屋 四ツ谷

by fastcho 2023. 7. 7.
반응형

아래는 히야시멘 쇼츠 ..

 


구글 평점 3.5점.. ㅋ

 

Hidakaya Yotsuya · 일본 〒160-0004 Tokyo, Shinjuku City, Yotsuya, 1 Chome−6−1 216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평점 3.01점.. ㅋㅋ
아슬아슬하다 2점대가 눈앞이다..

 

日高屋 四ツ谷店 (四ツ谷/中華料理)

★★★☆☆3.01

tabelog.com

 
 
 
진심 가득한 라멘집이 히다카야로 바뀌었다
역시 체인점으로 바뀌니까 괜히 더 사람이 많은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간판만 바뀐것 같다

 

요츠야 중화요리 츠케멘 라멘 맛집 신신 진심 四ツ谷 真心

요츠야에서 눈에 보이는 식당에 들어가다 코모레 요츠야 타워 안에 있는 음식점이기에 중간 이상은 할 것으로 보고 일단 들어갔다. 중화요리 전문점이라고는 하나 라멘도 팔고 있었다. 구글 평

fastcho.tistory.com

 
 
 
메뉴는 프렌차이즈 답게 어디서나 볼수 있는 그 메뉴 그대로...

 

전국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중화 소바 라멘 맛집 히다카야 와세다니시구치점 | Hidakaya 日高屋 早

구글 평점 3.5점.. ㅋㅋㅋ Hidakaya · 9 Babashitacho, Shinjuku City, Tokyo 162-0045 일본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3.02점.. 日高屋 早稲田西口店 (早稲田(メトロ)/ラーメン) ★★★☆☆

fastcho.tistory.com

 
 
거의 대부분이 1인 손님인데 엄청나게 빠르게 턴오버가 돌길래 왜그런가 했더니...
합석이 꽤 많았다..
처음 일본에 와서 합석을 해보는데.. 
이렇게 벽을 쳐두니까 밥먹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1년만에 신기한 경험을 한다..
맨날 회사에서 밥먹다보니.. 
이런 경험도 귀하다 .. ㅋㅋ

 
 
 
돈코츠라멘 오오모리랑 차항과 교자 세트

 
 
이렇게 주문해도 세트가 900엔에 오오모리 70엔 추가 
총 970엔이다

 
 
면이 좀 생면 식감이 아니라 인스턴트 라면 좀 덜익은 듯한 느낌이었다
뭔가 약간 기분나쁜 느낌의 면발 느낌이었지만
김밥천국이라고 생각하면 대만족이다
 
가끔 내 몸을 더럽히고 싶을 때 일주일에 한번정도 이런 곳에 와서 먹곤 하는데..
야채라곤 1도 없고.. 기름과 소금 범벅이다
배가 좀 고플거 같아서 오오모리 시켰는데 사스가 볶음밥까지 있으니까 양이 상당했다
 
 
물론 남기진 않았지만.. 국물이 너무 짜서 거의 다 남겼다 
물론 차항이랑 후루룩 먹으면 정말 황홀하다
국물이 좀 짜서 차항을 먹으면 느끼해서 국물을 먹으면 짜서 다시 차항을 먹고.. 무한 반복이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니 환율 900원으로.. 8700원...
정말 너무 싸다
아무리 평점이 낮더라도.. 개인적으로는 이런 프랜차이즈는 매우 높게 평가한다
아주 훌륭한 추억의 맛이다 이건
 
물론 아재 한정...ㅠㅠ



김밥천국이다보니 종종 가게 된다 총총
이날은 좀 다르게 먹어보고 싶어서 야채볶음을 주문...
아무리 몸에 안좋다고 해도.. 야채가 그나마 낫지 않겠나 라는 생각...
 

 
 
 
라멘은 정말 기본 라멘
일본 라멘 하면 이게 가장 베이직한 맛인 것 같다
우리가 생각하는 돈코츠 라멘 이 아닌 이런 짭쪼름한 맛

 
야채볶음
보시다시피 느글느글 하지만.. 흰밥이랑 먹기에는 괜찮았다 

 
이날도 한끼 뚝딱


갈데 없으면 여기 온다 

돈쿄츠야 야키토리돈 760엔...
정말 저렴하다..
물론 야채는 1도 없다.. ㅋㅋ
몸에 좋을 것 같지는 않지만 뭐 이렇게 대충 한끼 종종 때우는것도 좋다 

 


항상 갈 곳이 없을 때 가는 김밥천국 같은 곳 
오늘은 탄멘에다가 교자랑 볶음밥 삼종 세트를 주문해보았다
뭔가 배고파서 주문했는데 야채를 좀 더 먹어야할거 같아서 이걸로 주문했는데..
시간이 별로 없엇어서 급하게 먹어서 그런지.. 정말 쉽지 않앗다 
솔직히 다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꽤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간이 쎄서.. 항상 먹고 나면 물이 엄청 쓰인다
이러헥까지 짜게 할 필요가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이동네는 먹어도 먹어도 이 간이 익숙해지지 않는다.. ㅋㅋ

 
 
그래도 이렇게 배불리 배터지게 먹고도 1,060엔 굳 ㅎ


아래는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흑초 소유 히야시멘!

교자 세트로 990엔으로 먹었다

일본 여름에 먹을 수 있는 히야시멘은 한국의 냉면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데 

가끔 그립다 ㅎㅎ

색다른 맛을 원한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