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한국학교 | 아케보노바시 | 와카마츠카와다

도쿄 한국학교 아케보노바시를 주름잡고 있는 디저트 케익 맛집 | 라 비 두스 신주쿠점 | ラ・ヴィ・ドゥース 新宿店

by fastcho 2023. 8. 23.
반응형

구글평점 4.2점의 화려한 가게

 

라 비 두스 신주쿠점 · 일본 〒160-0005 Tokyo, Shinjuku City, Aizumicho, 23−14 ベルックス 新宿ビル

★★★★☆ · 케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평저 3.67점

모처럼 높은 가게를 보게 됐다

 

パティスリー ラ ヴィ ドゥース (曙橋/ケーキ)

★★★☆☆3.67 ■予算(夜):~¥999

tabelog.com

 

 

이런 높은 평점은 지유가오카에서 방문했던 몽상클레르를 떠오르게 한다 

 

반얀트리 서울에 진출한 지유가오카 최고의 맛집 몽 상 클레르 | Mont St. Clair モンサンクレール

지유가오카에서 유명해져서 한국 반얀트리와 이태원에 진출한 몽상클레르 리뷰 1,000개가 넘고 평점은 4.4점.. 몽 상 클레르 · 2 Chome-22-4 Jiyugaoka, Meguro City, Tokyo 152-0035 ★★★★☆ · 패스트리 판매

fastcho.tistory.com

 

 

디저트를 가지런히.. 

 

 

 

다양한 빵들이 진열

 

 

쿠키도 있고

마들렌도 있고

 

 

안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매우 협소하다

 

 

라뷔 쉐이크 660엔

홍차 484엔

코도모를 위한 쿠키를 선물로 받았다

저 과일쉐이크가 약간 충격적인 맛이었는데 산딸기를 갈아서 먹는 느낌이었다 

살짝 과장을 하면 약간 비누를 먹는 느낌이랄까

향이 엄청났따

 

 

몽블랑은 냉동밖에 없다고 하여 매장에서는 먹을 수 없다고 하여 집에 가져와서 먹었다

음...

몽블랑은 솔직히 맛은 있는데.. 

이렇게까지 비쌀 일인가 싶다 756엔..

 

몽블랑 유행 밤이 부족한 가을 | 닛케이

일본에서는 요즘 몽블랑이 유행이라서 밤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고 한다. 사실 나도 몽블랑이 뭔지 몰랐다. 우연히 지유가오카의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는데 그때 처음 먹어보고 아~ 이걸 몽블랑

fastcho.tistory.com

 

 

일본에 와서 이제서야 처음 알게 됐는데...

매장 내에서 먹는지 테이크아웃인지 맨날 물어보는데..

나는 다른 가격을 책정하는 줄 알았는데..

그러면 메뉴판이 여러개 있어야할텐데... 

 

테이크아웃은 8%, 매장내는 10%의 소비세를 적용받는다

따라서 두 상품을 동시에 결제가 안되서 두번 나누어서 결제를 했다..

드디어 궁금하던 테이크아웃과 매장 가격의 차이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됐다.. ㅋㅋ

결국 세율 차이였다..

한국은 부가세가 10% 단일 세율이라서 그럴일이 없는데.. 

일본은 마트 결제된걸 보면 8% 10% 나누어져있다

 

 

매번 말하지만 이렇게 조그만한 케익을 깨작깨작 먹는게 영 성에 안찬다

다음에 도토루를 가보니 도토루는 470엔에 팔고 있다.. ㅋㅋ

물론 전혀 다르겠지만...

 

 

 

집앞 라이프에서 구매한 싸구려 몽블랑 리뷰는 아래 영상 04:50 부터 참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