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기후] 게로 온천 | 시라카와고

게로 온천의 평점 좋은 가성비 숙소 추천 | 다이아몬드 게로 온천 소사이어티 | Diamond Gero Onsen Society | ダイヤモンド下呂温泉ソサエティ

by fastcho 2023. 9. 15.
반응형

구글 평점 4.2점

리뷰수 257개

 

Diamond Gero Onsen Society · 3-20 Shogano, Gero, Gifu 509-2205 일본

★★★★☆ · 호텔

www.google.com

 

개인적으로 숙소를 알아볼 때 평점보다 리뷰 수를 더 신경쓴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방문했다는 것은 이유가 있다는 점

이 호텔은 나름 리뷰수도 적지 않았고 그에 반해 평점도 훌륭했다. 

 

게로온천 중심가까지 걸어서 조금 가야되는 수준이지만 부담스럽거나 그런 거리는 아니었다

호텔에 주차하고 편하게 걸어갔다. 

 

 

호텔 정문이 살짝 언덕길 위에 있어서 산속의 호텔 같은 느낌

 

일본 호텔 답게 입구에는 어매니티가 있다 

 

 

 

 

 

호텔은 요런 느낌.. 

넓어서 무엇보다 좋았다...

근데 바닥이 카페트라서 지저분하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었다 

 

25헤이베이 사이즈

 

반대쪽은 이런 느낌

그래도 널직한 장소라서 코도모가 매우 좋아했다 

 

 

일본 호텔 특유의 어매니티.. ㅋㅋ

 

코도모 용 과자랑 슬리퍼도 챙겨줘서 매우 고마웠다 

 

 

수건과 유카타

 

나름 공청기도 풀가동 중이었다 

 

온천은 있지만 그래도 욕실도 꽤나 크게 있었다

물론 사용하지는 않았다.. ㅋㅋ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기프트 할 때 기프를 사용해서..

기프 여행 코인 이라고.. 이걸 주던데.. 

잘 모르겠는데.. 정말 현금처럼 저걸 쓸 수 있었다.. ㅎ ㄷ ㄷ 

저게 얼마야... 12,000엔...

12만원을 꽁똔으로 받았따 ㅎ ㄷ ㄷ 

앱에 넣어서 사용하는 방식.. 갸꿀..

 

 

조식은 이렇게 한상차림을 주면서.. 밥과 국은 무제한으로 떠먹을 수 있게 해주엇따 

 

일본 사람들은 쌀을 참 많이 먹은다

 

 

널찍하니 공간이 참 남아돈다

빵도 있다

 

 

밥하고 국까지 대령이오

 

 

반대편에서 보는 식사는 또 이런 느낌

아침 조식은 항상 고민인데 이게 돈으로 따지면 비싸지만.. 

그래도 호텔에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이다 

안그러면 매번 뭘 사오거나 먹으러 나가야하니.. ㅋㅋ

 

아래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온천 사진

일본 3대 명천 중 하나. 
저희 호텔은 알칼리성 단순천(완화성 저張微温泉)의 수질로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줍니다.
게로 온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개방감 있는 노천탕도 꼭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적혀있었다.. ㅋㅋ

게로 온천은 일본에서 아주 유명한 온천 중 하나였다

쿠사츠 온천 가서 알게 된 온천

 

19년 연속 일본 온천 1위 군마현 쿠사츠 온천의 광활한 유바타케에 압도당하다

쿠사츠 온천이라는 곳은 사실 오기 전까지 전혀 모르던 곳이다. 근데 일본 내에서는 엄청 유명한 곳인가보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일본에서 자연 용출량이 가장 많은 온천이라고 한다. 쿠사츠 온

fastcho.tistory.com

 

 

19년 연속 쿠사츠가 1위라는 포스터 아래 2위가 게로 였다 

 

 

쿠사츠 온천이 너무 압도적이라서...

게로가 아주 인상 깊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매우 만족스러운 온천이었다 

노인처럼 온천만 다니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