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seda Business School/와세다 맛집

신주쿠 와세다 라멘 원탑 타베로그 백명점에 매년 선정 | 라멘 간테츠 | Gantetsu Ramen | ラーメン 巌哲

by fastcho 2023. 12. 2.
반응형

구글평점 4.0점...
꽤나 높은 라멘집 발견..

Gantetsu Ramen · 1 Chome-10-4 Nishiwaseda, Shinjuku City, Tokyo 169-0051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헐.... 
백명점 2022... 
평점 3.78점.. 허걱.. 
왜 몰랐을까..

ラーメン巌哲 (早稲田(都電)/ラーメン)

★★★☆☆3.78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헐...
2017년부터.. 매년.. ㅋㅋㅋ 
대단하다 라멘 간테츠

 
 
와세다를 1년 가까이 다니면서도 몰랐다니.. 
역시 항상 새로운 곳을 도전해봐야한다
여기도 왜 몰랐을라나.. 
입구가 참 이상하다
장신이 보면 아주 욕설을 퍼부을 것 같다.. ㅋㅋ

 
 
메뉴는 키오스크
기본적으로 간장 소금 추카 한정 사이드.. 이런식이다 
가격대가 꽤나 높다 1,400엔..

 
 
시오는 더 비싸다 1,600엔.. 헉...

 
 
추카소바가 그나마 좀 싼편... 

 
 
 
실내는 바 형태로 되어있다 
그냥 가운데 자리를 받았다.. 
왜 여기가 맛집일까.. 

 
 
 
백명점 선정됐다는걸 여기 들어오고 나서 알았다... 오호..
멘 카타메 등 거절 이라고 적혀있는데..
무슨 뜻일까.. 면을 덜익은걸로 코노미 조절을 안해준다는건가.. ㅋㅋ

 
 
자리마다 이런게 적혀있다
다 먹고 식기를 위로 올리지 말아달라는 것과 
밥먹을때 조용히 밥만먹고 빨리 나가라 라는 내용, 대화하지 말아라 뭐 그런 내용인 것 같다 

 
 
 
드디어 나왔다
니쿠쇼유 1,400엔...
처음 봤을때 잉 이런 느낌인데.. 

 
 
며는 이런 느낌.. 

 
 
고기는 두 종류가 있는데 이렇게 두꺼운 고기량 얇게 썬 우스기리 고기가 섞여있다
근데 이게 고기가 그냥 무시할만한 양이 아닌게 
저렇게 생긴게 뻥좀 보태면 8개 정도 들어있던 것 같다
사실 갯수를 안센거 같은데.. 먹다먹다 계속 끝없이 나와서 깜짝 놀랐다
여기가 가격이 비싼게 아마 고기의 압도적인 양 때문이 아닌가 싶다 
이제와서 다시 보니까 소이라멘이 있는데 내가 주문한건 영어로는 with extra meat라고 적혀있었다
그러니까 그냥 소이라멘은 1,100엔인데 내가 주문한건 extra meat로 인해서 1,400엔인것이다 

 
맛은 음...
깔끔하고 맛있긴 한데 
이게 백명점이라고 적혀있어서 맛있게 느낀건지 블라인드로 해서 먹어도 맛있다고 느낄지 살짝 의문인긴 했따
워낙에 라멘맛이 상향 평준화되어있어서...
아.. 요츠야의 할랄 라멘은 빼고 ㅠㅠ

요츠야에서 특이한 라멘집 | 할랄 라멘 신주쿠테이 Halal Ramen Shinjukutei | ハラルラーメン 新宿亭

구글 평점 4.8점... 과연... Halal Ramen Shinjukutei · 일본 〒160-0004 Tokyo, Shinjuku City, Yotsuya, 1 Chome−23 上野ビル 地下1階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 3.04점.. ㅋㅋ 역시.. ハラル

fastcho.tistory.com

 
어딜가도 맛있는 라멘을 먹을 수 있어서 그런것도 있지만
그래도 분명히 백명점에 들기까지는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이 있을 터
 
물론 맛있게 잘 먹긴 했지만 다른 곳을 압도할만한 엄청난 매력을 느끼진 못했으니.. 
또 가봐야겠따.. ㅋㅋㅋ
 
이동네의 라멘으로 유명한 집 라이프이스 베터와 이곳
남은 와세다 시간동안 한번 잘 공략해봐야겠다 

와세다에서 구글 평점 높은 라멘 마제소바 맛집 라이프 이즈 베터 프롬 유메오 카타레 | ライフ

구글 평점 4.4점.. ㅎ ㄷ ㄷ Life is Better… from Yume Wo Katare · 1 Chome-18-2 Nishiwaseda, Shinjuku City, Tokyo 169-0051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는 3.2점.. 흠.. ライフイズベター

fastch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