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가나가와] 요코하마 | 카와사키

가와사키에서 캘리포니아 피자를 즐기다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カリフォルニア・ピザ・キッチン / California Pizza Kitchen(CPK)| 라조나 카와사키 플라자 ラゾーナ川崎プラザ

by fastcho 2023. 1. 12.
반응형

영상은 21초부터...

 

 

구글 평점 4.0점..

 

 

カリフォルニア・ピザ・キッチン / California Pizza Kitchen(CPK) · 일본 〒212-8576 Kanagawa, Kawasaki, Saiw

★★★★☆ · 아메리칸 레스토랑

www.google.com

 

 

타베로그가 3.41점

의외다..

미제 식당에 이런 점수를 주다니.. ㅋㅋ

 

 

 

 

참고로 Egg n' Things가 바로 옆에 있다. 

Egg n' Things가 줄이 너무 길어서 급하게 틀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다. 

 

 

리뷰수는 2배.. ㅋㅋ

 

타베로그 점수가 더 낮은게 신기하다 ㅎ

 

 

메뉴는 미제스러운 메뉴판

 

 

 

코도모를 위한 크레파스와 종이를 주는게 아주 배려깊다

역시 미제..

물론 코도모는 5분 정도만에 실증이 나셨지만..

 

 

 

금문교를 바라보면서 식사하는 매장 분위기.. ㅋㅋ

 

 

 

피자는 2.5만원 수준... 

오리지널 BBQ 치킨피자가 이곳의 시그니쳐

 

 

나름 바도 있다. 

 

일단 사모님께서 좋아하시는 콥 샐러드로 입가심을 하고..

 

 

시그니처 치킨 피자를 시켰는데..

솔직히 익숙한 맛이긴 하지만..

딱히 이게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달짝지근한 피자..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긴 했지만 굳이 이걸 먹기 위해 이곳을 찾아올것 같은 매력은 없다. 

같은 미제 브랜드라도 한국에서 살아남지 못한 브랜드의.. 매력의 문제랄까.. ㅋㅋ

 

 

라조나 카와사키 플라자 1층에는 코도모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우리 코도모는 너무 코도모라서 즐기지는 못했지만

이곳이 바로 코도모 천국이 아닐까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