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가나가와] 요코하마 | 카와사키

코스트코 카와사키점 인근에 위치한 와쇼쿠 일식 프랜차이즈 맛집 하나야 요헤이 카와사키 다이시점 | Hanaya Yohei | 華屋与兵衛 川崎大師店

by fastcho 2023. 9. 23.
반응형

구글평점 3.2점.. ㅋㅋ

 

Hanaya Yohei · 2 Chome-18-16 Showa, Kawasaki Ward, Kawasaki, Kanagawa 210-0813 일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3.01점.. ㅋㅋ

이런게 2점대로는 안떨어지는것도 신기하다.. ㅋㅋ

다들 2점은 잘 안주나보다

 

華屋与兵衛 川崎大師店 (大師橋/ファミレス)

★★★☆☆3.01 ■こだわりの和食を取り揃えたファミリーレストラン。しゃぶしゃぶ&お寿司など!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코스트코 카와사키 점에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몇갠가 있다..

 

일본 코스트코 카와사키점 둘러보기 | コストコホールセール 川崎倉庫店

카와사키 점은 도쿄 하네다 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에서 가다보니 톨비가 편도 2만원 정도 들었다.. 오마이... 왕복 4만원이니 뭘 사더라도.. 싸게 사는건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fastcho.tistory.com

 

가스또, 조나단, 나가사끼짬뽕...

 

일본 패밀리 레스토랑의 강자 조나단 | ジョナサン 川崎塩浜店

코도모와 함께다보니 아무래도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호하게 된다. 일단 구글 평점 3.4점.. 선방.. ジョナサン 川崎塩浜店 · 1-1 Yotsuyashimocho, Kawasaki Ward, Kawasaki, Kanagawa 210-0827 ★★★☆☆ · 패밀리

fastcho.tistory.com

 

카와사키 코스트코 인근의 나가사키 짬뽕의 프랜차이즈 맛집 링거햇 | Ringer Hut リンガーハット

구글평점 3.5점... ㅋㅋ Ringer Hut · 24-14 Yotsuyakamicho, Kawasaki Ward, Kawasaki, Kanagawa 210-0828 일본 ★★★★☆ · 짬뽕 전문점 www.google.com 타베로그 3.06점.. ㅋㅋ リンガーハット 川崎塩浜店 (大師橋/ちゃん

fastcho.tistory.com

 

 

최근에 유메앙에 대해서 좋은 인상을 갖게 되어..

와쇼쿠 프랜차이즈로 도전을 이어나가보았다.. ㅋㅋ

 

와쇼쿠 사토 저리가라 할 정도의 일본식 프랜차이즈 강자 유메안 키미츠점 | 夢庵 君津店

구글 평점은 3.5점 쏘쏘하다 유메안 · 9 Chome-2-33 Minamikoyasu, Kimitsu, Chiba 299-1162 일본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타베로그는 3.01점... 타베로그는 항상 이모냥이다.. ㅋㅋ 夢庵 君津店 (君

fastcho.tistory.com

 

 

뭐 실내는 일본은 다 이런식인데...

일단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발권해서 위치를 안내받아서 셀프로 이동하는 구조다

인건비 절약...

 

 

이런식으로 2번 자리로 가라고 한다...

잘 찾아갔다.. ㅋㅋ

 

 

메뉴 퍼레이드

돈부리 벤또 는 천엔대

우나기 벤또도 있다 

 

 

디저트인데 이게 약간 일본 전통 디저트인가보다

이런 느낌의 디저트들이 많다 팥과 녹차를 사랑하는 나라

 

스시가 있는게 인상적이다.. ㅋㅋ

물론 여기서 먹고 싶지는 않다..

 

우나기랑 와규 샤부샤부

 

나베나 돈까스 정식

 

 

해산물과 텐동..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다 

 

우동과 소바

 

나베 우동도 있따

 

 

기타 등등

 

이렇게 보니 정말 메뉴는 다양한데.. 

또 막상 먹고 싶은건 그리 많지가 않다.

약간 고급화된 김밥천국이랄까 ㅎ

 

실내는 이런 느낌

사실 실내만 보면 여기가 어디 프랜차이즈인지 알기 어렵긴 하다 

 

 

이건 사모님께서 주문하신 카이센동 1,190엔

코도모용 우동 추가해서 290엔 추가됐다 

카이센동은.. 음.. 뭐 .. 중간 정도 하는 것 같다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가 좋은것 같지는 않지만.. 카이센동은 어쩔수 없는 것 같다 

 

 

이건 내가 시킨 해산물치라시랑 소바 정식 1,290엔 

소바 곱배기 200엔 추가

뭐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중간은 갔다 

딱 예상한 맛 수준

 

이렇게 먹어서 3,267엔

마아 마아 쏘쏘 였다 

 

일식이라는게 막상 일본에 살다보니 큰 기대가 없어지게 되고 

그러다보니 고급보다는 이런 프랜차이즈를 가게 되는데 

뭐 감흥이 없기는 메한가지다

 

그래도 단품 라멘 먹는것보다는 뭔가 더 몸에는 좋을것 같아서 종종 이용하고 있다.. ㅋㅋ

재방문 의사는 뭐.. 쏘쏘이다 

이런거보면 조나단이다 데니스나 전국적으로 엄청 확장성이 있는 프랜차이즈는 나름의 이유가 잇는 것 같기도 하다 

그래도 낫쏘 배드 했던 곳

점심 시간 되니 으르신들이 엄청 몰리던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