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신주쿠

도쿄 한복판에서 둘이서 깔끔한 백화점 돈카츠를 맛보다 | 돈까츠 와코 타쿠미안 이세탄 신주쿠점 | とんかつ和幸匠庵 伊勢丹新宿店

by fastcho 2023. 6. 27.
반응형

구글 평점 4.3점 

 

돈까츠 와코 타쿠미안 이세탄 신주쿠점 · 일본 〒160-0022 Tokyo, Shinjuku City, Shinjuku, 3 Chome−14−1 伊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타베로그 3.1점

타베로그가 낮다는 건.. 갓본진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다는.. ㅋㅋ

 

とんかつ和幸 匠庵 伊勢丹新宿店 (新宿三丁目/とんかつ)

★★★☆☆3.10 ■予算(夜):¥2,000~¥2,999

tabelog.com

 

 

주말에 호이꾸엔 피쿠니꾸가 있어서 갔따가

코도모와 함께 뭘 먹을까 하다가 이세탄 백화점이 보여서 일단 들어갔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은 줄 몰랐다

다른 곳들은 너무 비싸서 일단 만만한 돈까스 쪽으로 줄을 섰다

바로 직전에 중국인 단체 여행객이 있어서.. 그 사람들보다 뒤로 밀려서 30분은 더 기다린것 같다 ㅠㅠ

돈까스가 메인..

 

 

이것저것 비싼데 페어 세트가 있었다 

5,500엔 

페어세트가 뭔가 양이 많아보여서 이걸로 하면 되겠다 싶었다

 

 

 

꽤 오래 기다리고 들어온 내부 

한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11시 반 정도여서 점심 때보다 좀 일렀는데도 사람이 많았다 

 

 

세트다보니까 이렇게 양배추와 차왕무시가 나왔다

 

 

페어 세트다

다양한 돈까스가 있어서 맛보기에는 딱 좋다

일단 기름부터가 깨끗한 기름으로 만들어진게 티가 난다. 

그리고 히레 2개 새우 2개 치즈 2개 멘치가츠 2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이랑 양배추는 추가 1번인가 무료로 오카와리가 가능했다. 

 

개인적으로는 이 때 다음 일정이 너무 촉박해서 정신이 없었고

코도모가 음료수를 깨버려서 난리도 아니었는데

사모님께서는 매우 흡족해하셨다

특히 히레카츠가 정말 입에서 녹아버리는 맛이었다. 

 

그리고 츠케다시로 나오는 반찬도 너무 훌륭하고

국도 아까미소랑 톤지루랑 선택할수도 있어서 톤지루는 정말 어마어마했다 

 

하지만 역시나 타베로그에서 평가를 높게 받지 못하는 만큼 어마어마한 맛집까지는 아닌 것 같다

앞 뒤로 한국인 테이블이 있엇는데 여행객인지 엄청난 감탄을 하기는 했다

역시 돈까스는 좋은 곳에서 먹어야된다면서.. 

 

백화점 내의 돈까스집이니 어느정도 품질은 보장되었겠지만 

그래도 역시 일본은 돈까스 강자들이 많아서 

원오브뎀 정도의 느낌이었다

 

재방문은.. 글쎄.. 

다른 돈까스도 더 탐험해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