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신주쿠

일본 스테이크 프랜차이즈 전문점 빅보이 다이닝 신주쿠 와세다점 | Big Boy ビッグボーイ ダイニング早稲田店

by fastcho 2023. 1. 24.
반응형

 

 
구글평점 3.4점..
매우 낮다.. ㅋㅋ
 

Big Boy · 3 Chome-16-5 Toyama, Shinjuku City, Tokyo 162-0052 일본

★★★☆☆ · 스테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타베로그는 3.18점
생각보다 선방이다...
구글평점과 거의 비슷하다니.. ㅋㅋ
 

ビッグボーイダイニング 早稲田店 (西早稲田/ファミレス)

★★★☆☆3.18 ■予算(夜):¥2,000~¥2,999

tabelog.com

 
빅보이도 결국 패밀리레스토랑 (일본에서는 '화미레스'라고 하는거 같은데) 이라서
한번 알아보니까 꽤나 알만한 체인점이 많이 있었다. 
일본은 진짜 프랜차이즈의 강국이다. 
 
스키야 나카유 코코스 하마스시.. 
길가다가 한 번씩 가볼만한 곳들이 꽤나 있었다. 
(아마.. 전부 후쿠시마쌀을 쓰는 곳 같다.. ㅋㅋ)

젠쇼홀딩스
1982년 6월 설립
매출 2022년 6,585억엔 (약 6.6조원 ㅎ ㄷ ㄷ )
점포수 10,078점
직원수 15,929명... ㅎ ㄷ ㄷ

규동 매출이 35.3%.. 
스키야가 엄청 강한가 보다..
 

会社概要 | 企業情報 | ゼンショーホールディングス

ゼンショーホールディングスの会社概要についてご紹介しています。

www.zensho.co.jp

 
 
지나갈 때마다 좀 궁금했었다. 
뭔가 굉장히 미국스럽다. 
신주쿠 한 복판에 이렇게 독채 건물이 있기가 쉽지 않은데
빅보이 돈키호테 맥도날드 로 이어지는 나름 번화가이다. 
 

 
 
굉장히 미국스럽다...
물론.. 일본 기업이다. .ㅋㅋ 
로스트 비프를 내세운 걸 보니까 나름 스테이크 전문점인거 같다. 

 
 
내부는 여느 패밀리 레스토랑과 큰 차이는 없다. 
일단 넓어서 코도모와 함께 식사하기는 부담이 없다. 
코도모 장난감을 항상 건네주는게 매우 인상적이다. 

 
 
 
메뉴는 비프스테이크가 전면으로 나서고 있는데...
숙성 앵거스 안심 스테이크 150g에 2천엔 정도... 정말 싸다... 
 

 
 
함바그도 팔고 있따. 

 
 
역시나 고기 메뉴 
파스타도 있다. 

 
 
샐러드바 400엔
별거 없긴 한데 고기만 먹기 좀 물리니까 400엔 추가해서 먹으면 괜찮은 것 같다. 
야채도 흡입할겸...
주의할게 드링킹바, 샐러드바, 스프바 모두 별도다 

 
 
빅보이랑 빅보이 다이닝이랑 미세하게 다른 것 같은데
빅보이 다이닝은 로스트 비프를 밀고 있는 것 같아서, 
로스트 비프 그릴을 주문해보았다. 
정말 싸다 180g 1,749엔... 

 
소스를 서양 와사비 + 와인 를 주문했는데.. 
저 와인 소스가 정말 일품이었고, 와사비 소스도 정말 눈이 번쩍 뜨이는 별미였다. 
 
스테이크 뭘을 보면 일단 기름이 꽤 많았다. 
하얀 부분이 모두 기름이다. 
하지만, 제거 하고 먹으면 나머지 부분은 훌륭했다. 
스테이크 전문점이니까 나름 퀄은 중간 정도 됐지만 물론 패밀리 레스토랑 급이지 고퀄은 절대 아니다. 
싼맛에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 정도.. ㅋㅋ
 

 
하지만 사이제리야 천 엔짜리 스테이크랑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훌륭했따.. ㅋㅋ
2022.09.12 - [일본/일본 맛집] - 단돈 만원으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무서운 곳 사이제리아 | Saizeriya 우시고메야나기초점 サイゼリヤ 牛込柳町店
 
 
새우 크림 파스타 1,199엔...
이게 1,200엔이고.. 스테이크가 1,750엔인데...
차라리 스테이크를 2개 먹는게 날 것 같다.. ㅋㅋ
 

 
 
총 가격은 3,828엔 약 4만원 돈..
스테이크와 샐러드바까지 먹어서 둘이서 4만원 정도 나왔다고 하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
 

 
개인적으로는 꽤나 만족했다
이게 코도모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겠지만
코도모와 함께 나름 외식하는 분위기를 내기에는 훌륭한 곳이었다. 
하지만 성인들끼리 외식하기에는 당연히 많이 매력이 떨어지는 곳이다. 
실제로 코도모만 엄청나게 많다. 
 
나름의 포지셔닝이 잘 되어있는 가게
일본의 수많은 프렌차이즈를 다녀보지만 각각의 개성이 다 있고 다 다름이 느껴지는게 아주 재미지다. 
 
재방문의사 있음!!
 
하지만 약간 로열호스트 쪽이 좀더 고급스럽고 더 가고 싶은 느낌 ㅎ
 
여기는 샐러드바가 있는게 장점
 

일본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 가장 고급인 로얄호스트 | Royal Host Higasishinjuku Ekimae ロイヤルホスト

구글 평점도 3.7점으로 낮은 편이고.. Royal Host Higasishinjuku Ekimae · 일본 〒160-0022 Tokyo, Shinjuku City, Shinjuku, 7 Chome−27−9 相鉄フレッサイン ★★★★☆ · 패밀리 레스토랑 www.google.com 타베로그는 말

fastcho.tistory.com

 


반응형